저비용 고 퀄리티 제품구매

MRO / G2B / B2B / S2B 등의 구매는 오랜 판매 프로세스의 경험을 통하여 적절한 가격 테이블을 전달합니다. 기관구매자에게는 자료를 전송한 후에 후결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어떤 제품을 원하는지 파악이 완료되면, 구매자의 특성에 맞는 적절한 견적작업에 들어갑니다. 견적작업이 완료되면 2단계 가격 협상의 결과물을 가지고 마음에 드는지, 수정할 것은 없는지 협의를 합니다.
견적에 따른 단순 소모품 & 현장 시공제품의 물량이 확정이 되면, 당일 택배배송 / 2일 화물택배배송 (경동/대신화물택배) / 영업 화물배송 / 자사 직접배송 등의 최적의 안전한 배송시스템을 고려하여 물품이 출고가 됩니다.
소모품이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되면 검수를 하시어 수량과 구매 색상등의 이상 유무를 세세히 살피는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 오류 등을 꼼꼼히 체크하여 수정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15일 이내의 반품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품 박스 오픈 후에 발견하는 제품 하자 또는 오류 사항은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처리가 진행되게 됩니다.

견적가 프로세스

소비자 B2C

권장가 회원가
  • 공식 웹쇼핑몰(PC, Mobile, Tab)
  • 쇼핑몰 탑재가격
  • 회원적립. 월단위 이벤트 활용
  • 네이버, 다음, 구글, 쿠팡 검색
  • 카톡. 네이버톡.문자. 게시판 문의
  • 회원적립 / 무료쌤플제공

기관구매자 G2B / S2B

견적 경제적
  • 나라장터 제3자단가계약가 + 2차 경제적 옵션협의
  • 나라장터 쇼핑몰 탑재가격
  • 견적을 통한 인증제품 우선구매
  • 비대면 기관구매시스템 운용
  • 문의 메일폼. 담당자 전화상담
  • 무료배송 협의 / 대면 제품설명

도도매 MRO / B2B

협의 per each
  • 업체거래선 보호우선 + 최저 입찰가 옵션협의
  • 적정선 흥정가격
  • 입찰가 정보제공 / 지역판매점 시스템
  • 대량. 지속가능 할인가 적용
  • 가격 최고결정자 전화상담
  • DB제공 구매대행서비스 제공

그동안 쌓아온 흔적들

324

견적문의

276

함께한 업체 수

99

고객만족도(점수)

1174

고객평가글